2024

와이즈 플랜북

2022 교육과정이 반영된 와이즈 플랜북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와이즈멘토 온라인 검사

쿠폰 이용하기

쿠폰 이용
우리 같이 탐색할까?

똑똑, 탐색학과?

[만화로 보는 학과의 세계]가 돌아왔다.

남보다 한발 앞선 학과 선택이 미래를 결정합니다.

Wise Mentor

Lifetime Career Management

행복한 미래를 위한 현명한 조언자들의 네트워크 와이즈멘토

학과 중심 진로 교육에 발 맞춘

학과진로카드

학과진로카드는 ‘자유학기제’와 ‘고교학점제’ 등 학과 중짐, 직업 중심으로 변화하는 진로 교육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카드 형태의 간편한 수납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게임들로 교육현장에서 훌륭한 수업용 교구로 사용됩니다.

와이즈멘토 적성검사

자기주도적 진로탐색과 학습개선을 위해 개발된 종합 컨설팅형 적성진단 도구입니다. 첨단 수리공학기법을 적용해 정확도와 타당도를 높였으며, 과학적 방법론을 인정 받아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정부기관과 전국의 주요 초중고교, 교육기관 등에 공급하며,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체험하기

와이즈 플랜북 2024

진로적성교육전문연구소 와이즈멘토의 생애설계 워크북, 와플북(와이즈 플랜북)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진로 설계를 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구체적인 진로정보를 담은 교재입니다.

청소년들은 와플북에 수록된 진로정보를 바탕으로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탐색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대학교 학과와 계열 및 직업정보를 활용하여 목표 직업을 설정해보며 진로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과/비교과 활동 설계를 해볼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네이버 스토어 구매

스쿨멘토링

와이즈멘토는 서울대학교, (주)한국갤럽 등과 함께 개발한 진로적성 / 학습관련 첨단 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천 명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진로컨설팅을 통해 방대한 진로관련 정보와 데이터, 진로지도 기법과 교구를 축척해왔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학교를 위해 최적화된 진로교육 프로그램인 ‘와이즈멘토 스쿨멘토링’을 2008년 론칭하여 현재까지 전국 초/ 중/ 고등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스쿨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의 지자체 및 교육청에도 지역 특색에 맞는 진로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